itempool.co.kr 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고쓰기 - 창조적 지성으로의 패러다임 전 > itempool4 | itempool.co.kr shopping

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고쓰기 - 창조적 지성으로의 패러다임 전 > itempool4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 itempool4

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고쓰기 - 창조적 지성으로의 패러다임 전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2-12-29 00:18

본문




Download : 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고 - 창조적 지성으로의 패러다임 전.hwp




워낙 내용 자체가 방대하고, 여러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있어, 요약하고 교훈점을 찾는것도 쉽지는 않은 일이었다. 한 위대한 학자의 조언이라고 표현을 해야할까? 아니면 선배의 충고? 그것도 아니면 부모된 입장에서 아끼는 자식에게 던지는 애정어린 질타라고 얘기해도 좋을 것이다.

저자인 이어령 교수의 이전 책 디지로그도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통섭에 대한 이야기를 정말 절료하게 엮어 나로하여금 많은 인사이트를 얻게 했었던 기억도 나고 말이다. 이 책이 나오기 얼마전 읽었던 루스 번스타인 교수의 생각의 탄생이라는 책도 역시 주제는 결국 생각 즉 지식 혹은 지혜의 통합을 통한 창조성의 발현이었고, 결국 학생들을 위해서도 이러한 회통을 통한 교육이 중요하다는 내용의 이야기 였다.

인문, 사회과학, 자연과학, 생물학 등등. 지금 바로 내가 생각나는 학문을 몇 가지 적어본 instance(사례)이다. 그러고 보면, 한치앞을 내다보기 어렵고, 빠르게 변하고 있는 세상속에서 이책은 약간의 힌트를 주는듯한 느낌이다. 이어령교수의젊음의탄생을읽고 , 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고 - 창조적 지성으로의 패러다임 전감상서평레포트 ,


이어령%20교수의%20젊음의%20탄생을%20읽고%20-%20창조적%20지성으로의%20패러다임%20전_hwp_01.gif 이어령%20교수의%20젊음의%20탄생을%20읽고%20-%20창조적%20지성으로의%20패러다임%20전_hwp_02.gif 이어령%20교수의%20젊음의%20탄생을%20읽고%20-%20창조적%20지성으로의%20패러다임%20전_hwp_03.gif 이어령%20교수의%20젊음의%20탄생을%20읽고%20-%20창조적%20지성으로의%20패러다임%20전_hwp_04.gif 이어령%20교수의%20젊음의%20탄생을%20읽고%20-%20창조적%20지성으로의%20패러다임%20전_hwp_05.gif 이어령%20교수의%20젊음의%20탄생을%20읽고%20-%20창조적%20지성으로의%20패러다임%20전_hwp_06.gif

Download : 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고 - 창조적 지성으로의 패러다임 전.hwp( 90 )





다. 장관, 교수, 사회의 지성으로 다방면에 걸쳐 많은 影響(영향)력을 가지고 있는 이어령 선생의 life(인생) 교훈은 다시금 곱씹어봐도 많은 생각의 거리를 주는 듯 하다. 반복되는 일상속에 무언가 새로운 재충전을 필요로 한다면 이책의 일독을 강력히 권하는 바이다.
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고쓰기 - 창조적 지성으로의 패러다임 전

,감상서평,레포트
* 젊음의 탄생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다. 그러고 보면, 한치앞을 내다보기 어렵고, 빠르게 변하고 있는 세상속에서 이책은 약간의 힌트를 주는듯한 느낌이다. 최근 저자는 이러한 통…(생략(省略))

레포트/감상서평

설명

* 젊음의 탄생을 읽고쓰기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(整理) 해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다.
이어령교수의젊음의탄생을읽고쓰기
순서








* 젊음의 탄생을 읽은후
* 책에대한 감상
* 책의 내용요점와 키워드
* 젊음의 탄생에 관하여
* 호기심과 창조성의 화두


* 이어령 교수의 젊음의 탄생을 읽은후난 느낌과 감상을 요점해 보았다.

특히 우리나라의 교육 文化(문화)에 대한 비판 및 건설적인 제안들이 많이 나오는 이유도 이것에 기인한다라고 생각이 된다된다. 반복되는 일상속에 무언가 새로운 재충전을 필요로 한다면 이책의 일독을 강력히 권하는 바이다. 젊음의 탄생 이 책은 바로 이런 우리가 인위적으로 분류해 놓은 학문에 대한 자기 반성에 대한 글이라 할 수 있따 근세에 우리가 나누어 놓았던 사상적인 좌익과 우익 그리고 여러가지 학문적인 분류들이 오늘날 靑少年(청소년) 및 젊은이들이 가져야 하고 지향해야 할 창조성이라는 화두에 장애가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 였다. 워낙 내용 자체가 방대하고, 여러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있어, 요약하고 교훈점을 찾는것도 쉽지는 않은 일이었다. 한 위대한 학자의 조언이라고 표현을 해야할까? 아니면 선배의 충고? 그것도 아니면 부모된 입장에서 아끼는 자식에게 던지는 애정어린 질타라고 얘기해도 좋을 것이다.
전체 16,306건 1 페이지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evg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itempool.co.kr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